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디단 양갱 맛집 <양갱 카페> <수제 양갱 전문점> 5곳 추천

by 먹깨비짱주 2024. 4. 25.

요금 핫한 양갱을 맛있게 만들어 판매하는 양갱카페. 양갱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다디달고 맛있는 양갱

양갱은 한국의 전통젤리 디저트로, 주로 팥과 설탕을 주재료로 만듭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다양한 맛과 모양으로 즐길 수 있는 오랜 역사를 가진 한국 고유의 전통 디저트로, 현대에도 많은 사람을 받고 있어요. 유행하는 노래처럼 다디단 맛있는 양갱 먹으러 가보실까요? 

 

첫 번째 양갱 맛집 <쓰임>

서울 영등포에 위치해 있는 <쓰임>은  망고,  라즈베리, 말차 등 양갱과 낯선 재료의 새로운 조합으로 수제 양갱을 만드는 곳이에요. 양갱 외에도 다양한 모습의 개성주약도 볼 수 있어요 판매하는 디저트들이 전체적으로 많이 달지 않아서 어른분들 모시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개성주약 : 찹쌀가루와 소량의 밀가루를 섞어 만든 동그란 모양의 떡으로 쫄깃한 식 김과 달콤한 맛이 특징,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요] 

두번째 양갱 맛집 <적당>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적당>은 팥 전문 브랜드로 한국 사람의 입맛에 친숙한 단맛을 내는 적두를  사용한 다양한 다과가 많아요.  특히 밤양갱 맛집으로 유명하며, 사과. 라즈베리. 오렌지 등 과일로 만든 여러 재료의 양갱도 맛볼 수 있어요. 또한 근사한 플레팅에 반하실 거예요. 

 

세 번째 양갱 맛집 < 믜요> 

서울 마포구 동교로에 위치한 <믜요>는 예약제로만 이용이 가능하며, 상당히 프라이빗하고 조용히 다과를 즐기기에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요. 사장님의 자세한 설명과 아름다운 플레이팅으로 2시간 동안 충분하게 전통 디저트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요.

네 번째 양양 맛집  <앵강마켓>

남해군 남면에 위치한 <양강마켓>은 이색적인 분위기의 카페로 유명해요. 이곳은 보리 특유의 베이스로 만든 보리커피와 팥의 풍미가 매력적인 수제 양갱들로도 유명해요. 우드&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고즈넉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로 지역 특유의 특산물 기념품샵도 있어서 선물을 준비할 때도 좋아요. 

 

다섯 번째 양갱 맛집 <푸드 떼>

서울 종로에 위치해 있는 <푸드 떼>는 한옥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로 다양한 차와 전통 디저트뿐만 아니라 이곳의 시그니처인 파르페도 인기가 정말 많아요 통팥 밤 양갱은 공주산 생밤을 삶아 국내산 통팥과 함께 그대로 넣어 오랜 시간 정정스럽게 만들었다고 해요. 더 이상 말해 뭐 하겠어요! 1(^///^)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서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다디단 양갱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