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핫한 양갱을 맛있게 만들어 판매하는 양갱카페. 양갱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다디달고 맛있는 양갱
양갱은 한국의 전통젤리 디저트로, 주로 팥과 설탕을 주재료로 만듭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다양한 맛과 모양으로 즐길 수 있는 오랜 역사를 가진 한국 고유의 전통 디저트로, 현대에도 많은 사람을 받고 있어요. 유행하는 노래처럼 다디단 맛있는 양갱 먹으러 가보실까요?
첫 번째 양갱 맛집 <쓰임>
서울 영등포에 위치해 있는 <쓰임>은 망고, 라즈베리, 말차 등 양갱과 낯선 재료의 새로운 조합으로 수제 양갱을 만드는 곳이에요. 양갱 외에도 다양한 모습의 개성주약도 볼 수 있어요 판매하는 디저트들이 전체적으로 많이 달지 않아서 어른분들 모시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개성주약 : 찹쌀가루와 소량의 밀가루를 섞어 만든 동그란 모양의 떡으로 쫄깃한 식 김과 달콤한 맛이 특징,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요]
두번째 양갱 맛집 <적당>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적당>은 팥 전문 브랜드로 한국 사람의 입맛에 친숙한 단맛을 내는 적두를 사용한 다양한 다과가 많아요. 특히 밤양갱 맛집으로 유명하며, 사과. 라즈베리. 오렌지 등 과일로 만든 여러 재료의 양갱도 맛볼 수 있어요. 또한 근사한 플레팅에 반하실 거예요.
세 번째 양갱 맛집 < 믜요>
서울 마포구 동교로에 위치한 <믜요>는 예약제로만 이용이 가능하며, 상당히 프라이빗하고 조용히 다과를 즐기기에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요. 사장님의 자세한 설명과 아름다운 플레이팅으로 2시간 동안 충분하게 전통 디저트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요.
네 번째 양양 맛집 <앵강마켓>
남해군 남면에 위치한 <양강마켓>은 이색적인 분위기의 카페로 유명해요. 이곳은 보리 특유의 베이스로 만든 보리커피와 팥의 풍미가 매력적인 수제 양갱들로도 유명해요. 우드&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고즈넉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로 지역 특유의 특산물 기념품샵도 있어서 선물을 준비할 때도 좋아요.
다섯 번째 양갱 맛집 <푸드 떼>
서울 종로에 위치해 있는 <푸드 떼>는 한옥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로 다양한 차와 전통 디저트뿐만 아니라 이곳의 시그니처인 파르페도 인기가 정말 많아요 통팥 밤 양갱은 공주산 생밤을 삶아 국내산 통팥과 함께 그대로 넣어 오랜 시간 정정스럽게 만들었다고 해요. 더 이상 말해 뭐 하겠어요! 1(^///^)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서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다디단 양갱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