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맛집 용암리막국수 영업정보
위치는> 양주시 용암리 256 > 도로에서는 전혀 간판이 보이지 않아 내비게이션을 못 믿을 뻔했던 곳입니다. 도착하면 넓은 마당에 주차가 편리합니다.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는 것 같습니다. 메뉴는 > 막국수, 부지깽이막국수, 그리고 돼지고기수육 등이 대표적이고 손만두와 만두버섯샤브도 주문을 많이 하시는 듯합니다. 영업시간은> 19시에 라스트오더를 받습니다.> 20시 정도면 가게문을 닫는 듯합니다. 정기휴일은> 매주 화요일과 추석, 설날 전날부터 ~3일간 휴무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건 행복한 일이다
물막국수와 돼지고기수육을 주문했어요. 우선 냉면맛은 평양냉면맛을 연상케 하지만 그 맛은 아니었습니다. 들기름이 많이 들어간 주변에서 자주 먹던 그런 막구수 맛도 아니고요. 평양냉면을 좋아하지만 이 물막구수는 좀 다른 맛이었어요. 맛있는 맛이라고 밖에 표현이 안되네요. 정말 깔끔한 맛에 감칠맛이 감도는 맛이었습니다. 평소 평양냉면을 좋아하지 않는 우리 집 홍자 씨도 맛있다고 연상 엄지 척을 하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시 먹고 싶은 맛인 건 분명하네요.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다시금 군침이 돕니다.
서브로 주문한 돼지고기수육은 푸짐했습니다. 수육은 잘 삶아져 촉촉하고 보들보들했어요. 막국수와 함께 먹는 수육은 언제나 진리임을 다시 한번 느껴봅니다. 곁들여진 양념무와 신김치를 함께 얹어 먹고 거기에 물막구수를 한젓가락 곁들이면 그 맛이 두 배가 되더라고요. 강추입니다. 한참 배를 채우고 주변을 보니 만두버섯도 맛있어 보이고 만두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들나물막국수도 별미일 듯합니다. 멀지 않은 시간에 다시 방문해서 먹어보자며 배부른 배가 부끄럽게 또다시 군침을 흘렸습니다.
오늘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는건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대한민국 모든 식당이 어디든 맛있는 맛집이길 바라며 오늘도 감사한 식사를 했습니다 << 용암리 막국수 짱주먹깨비 지표는 4,6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