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역 주변 훠궈, 양꼬치 맛집을 찾았다. 바로 <희성가>이다. 그동안 훠궈 무한리필집은 많이 가보기도 했지만 양꼬치까지 무한리필은 여기 <희성가>가 처음인드 하다. 정말 맛있어서 오랫만에 찐맛집 후기를 올리는것 같다.
보통 훠궈는 우리가 너무 좋아하는 마랑탕과는 조금 차이가 있다. 그런데 여기 <희성가> 훠궈 홍탕은 마라탕을 먹는 맛과 90% 일치한다. 그래서 난 개인적으로 더 좋다. 홍탕과 백탕 두가지탕이 나오는데 백탕은 진한 사곡국물맛이 난다. 원래 홍탕만 선호하는 나지만 <희성가> 백탕은 너무 맛있다. 완전 ~~ ( ̄y▽ ̄)╭ Ohohoho.....
무한리필로 야태채 면등의 재료를 가득 담아올수 있는데 웬만한 마라탕집 보다 재료가 풍성하다. 그리고 신선하다. 거기에 샤브용 소고기 양고기 까지... 우리가 추가로 돈을 더 내고 먹어야 했던 꼬치류도 가득 가득 담아올수 있다 .거기에 가ㅓㄱ종 소스들이 가득하다 . 정말 취향것 각종 소스를 즐길수 있다 .
보통 양꼬치 맛집은 마라탕이 별로였는데 아니면, 무한리필집은 재료가 별로였는데 ... <희성가>는 무한리필의 선입견을 완전 타파한 맛집이다. 양꼬치도 양갈비 양등심등등 부위별 꼬치와 닭날개가 준비되어 있는데 이런 퀄리티를 무한리필로 먹는다는게 놀라웠다.
일산 <희성가>는 완전 단골각이다~ (u‿ฺu✿ฺ) 마라탕과 양꼬치 훠궈 한번에 그 맛을 느끼고 싶다면 일산 <희성가>를 적극 추천한다. 맛있어요 ~~~~ (〃 ̄︶ ̄)人( ̄︶ ̄〃)
훠궈. 양꼬치 맛집 <희성가>
영업시간 11: 00 - 24:00
일산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주차가능